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리통증이 자주 있다면? 이 제품들은 꼭 있어야합니다.

by ◆§◑㉿ 2021. 9. 15.

오래 서있거나 앉아 있으면 요통이 정말 자주 찾아오죠. 요통이 있으면 쉬는 것 말고 답이 없긴 합니다. 하지만 직장이나 공부를 쉬기는 힘들죠. 이 제품들은 요통을 잘 막아줍니다. 평상시에 활용만 잘한다면 요통으로 병원 갈 일이 없죠. 현대인들에게 꼭 있는 병인 요통을 막아주는 제품들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안마기 클럭(최저가 구매링크)

 

클럭 안마기

 

간혹 요통이 있을 때 허리 근육이 뭉친 경우가 많아요. 이런 경우에 병원을 바로 간다면 시간 낭비, 돈 낭비겠죠? 요통이 있다면 일단 허리 근육을 풀어보세요. 그래도 아프면 병원에 가야 합니다. 안마기들이 많은데 허리에 딱 맞는 제품은 '클럭'입니다. 척추 모양대로 붙일 수가 있어서 정말 효과가 좋습니다. 아쉽게도 클럭의 접착력이 약해지면 사용할 수가 없죠. 허리가 아플 때 접착력이 약하면 사용할 수가 없죠. 미리 여러 개 구매해놓는 게 좋아요. 병원 가서 비싼 X-ray, CT비용 지불하는 것보다 돈 아끼는 방법이에요.

 

 

 

폼롤러(최저가 구매링크)

 

폼롤러

 

폼롤러는 단지 운동용이 아니에요. 근육을 풀어주기도 하죠. 허리가 아플 때 근육을 정말 잘 풀어줍니다. 또 요즘에 폼롤러로 부위별 운동하는 방법이 유튜브에 많이 올라와있어요. 집에서 간단히 운동하기 좋습니다. 허리 운동을 꾸준히 하지 않더라도 시간 날 때마다 한다면 폼롤러 값으로 앞으로 병원비 아끼는 겁니다.

 

 

 

 

 

케블 체어(최저가 구매링크)

 

케블체어

 

앉아 있을 때 체중이 척추로 쏠립니다. 그래서 앉아 있는 자세가 오래될수록 허리에 무리가 가죠. 척추 주변 근육만 뭉친다면 다행입니다. 간혹 척추가 올곧지 않아 신경을 누르는 경우가 있어요. 이 때문에 군대를 공익으로 가는 20대도 많습니다. 이 케블체어는 체중이 척추로 쏠리는 것을 방지해줘요. 분산되게 해 주죠. 의자에 두고 가끔 자세를 교정해 주는 것만으로 쓸데없는 병원비를 아낄 수 있습니다. 주변에 공부를 하는 사람이 있으면 꼭 필요합니다. 자칫하면 평생 요통으로 고통받을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