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패션의 계절이죠. 패션을 뽐내기 가장 좋은 계절에 느끼기에 정말 필요한 Fashion아이템을 정리했습니다. 가성비 템부터 요즘 트렌드인 아이템까지 있습니다. 한 두벌의 고급 템과 나머지 가성비 템이면 이번 가을엔 "너 옷 좀 입는다?"라는 말 들으실 거예요.
BEAN POLE 셔츠(최저가 구매 바로가기클릭)
BEAN POLE처럼 비싼 아이템은 제 값을 합니다. 브랜드 로고 만으로도 고급스러움을 풍기죠. 바지가 고급 브랜드면 정말 비쌉니다. 바지 하나당 20~30은 훨씬 넘죠. 하지만 상의를 고급 제품으로 가져가면 하의를 보세로 사도 고급스러움이 그대로 남습니다.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은 20대 초중반에게 최고의 브랜드이자 아이템이죠. 또 중요한 자리에 나갈 때 꼭 필요합니다. 집에 BEAN POLE 셔츠 하나는 꼭 있어야 하죠.
가성비 King 뉴발란스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클릭)
스트릿 패션으로 입기에 정말 좋습니다. 팔에 레터링이 포인트가 되죠. 저는 팔에 레터링 있는 뉴발란스 제품을 이미 3년 전에 구매해서 아직도 쓰고 있습니다. 크게 유행을 타지도 않고, 옷의 재질도 뛰어나 오래 입습니다. 검은색은 색이 빨갛게 바래는데 뉴발란스 제품은 원단이 너무 좋습니다. 가성비 짱이죠. 스트릿으로 입을 때 좋은 제품이니 여러 패션으로 입으신다면 꼭 있어야 할 아이템이죠.
유행의 최고봉 VANS 어센틱(최저가 구매 바로가기클릭)
단화가 주력인 업체는 두 군데가 있죠. 컨버스와 반스. 컨버스가 최근 가격을 올렸습니다. 이제 가성비 따위 없는 제품이 됐죠. 그래서 디자인에서는 어쩌면 더 우위에 있는 반스가 유행을 타고 있어요. 반스 어센틱은 색도 다양합니다. 저는 청바지와 검정 상의에 빨간 반스 어센틱으로 포인트를 줄 때가 많아요. 또 단화 특유의 뒤꿈치 까지는 고통은 없으니 단화를 사신다면 반스가 최고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